
-
我们最好 우리 사이 짱이야(2004)
- 标签:
- 动画 / 短片
- 类型:
- 电影
- 导演:
- 김성범
- 主演:
- 서혜정 / 안경진 / 박신영 / 홍영란 / 정현경
- 评分:
- 9
- 剧情:
- 2004년에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과 KBS가 협력해 애니화 되어 장애인의 날인 4월 20일 5시 50분에 방영하였다. 주인공들처럼 아이들을 주 시청자로 삼았으며 장애인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만들어진 훈훈한 인성 교육용 애니메이션이다. 아람이 같은 장애인들은 많지만 준호같이 항상 도와주는 사람들은 부족한 지금의 상황에서 장애인을 도와주는 것이 일이 아닌, 친구로서 돌봐주는 우정으로 대해주는 따뜻한 배려심을 담은 애니이다. 원작과 크게 다른 점이라면 작화가 요즘 아이들의 시선을 끌 수 있게끔 바뀌었다는 점이고 그 외에는 다른게 별로 없다. 하지만 단편 애니메이션 치고는 매우 잘 만들어져서 사람들의 이목을 끌기도 했다. 게다가 한국의 애니메이션 제작능......

-
- 主演:
- 서혜정 / 안경진 / 박신영 / 홍영란 / 정현경
- 类型:
- 西部
- 地区:
- 暂无
- 评分:
- 2
- 简介:
- 不抛弃不放弃...
- 评论:
- 当初这部剧看到热血沸腾,每晚看完就跟着剧情琢磨回味。不抛弃不放弃成为名言,而它,与奋斗一样,也注定成为我青春乐章不可少的一部分,也曾为卿迷为卿泪,因卿醉因卿骨子里顿时升起刚强的意志。
- 许三多真幸运,他碰到的全是好人,无论是在五班,七连还是老A,我不知道是因为军人真的没那么多花花肠子还是电视剧里美化过度。史今、连长和队长太宠了,他们仨每次跟三多说话都宠得人直发昏,太爱这仨了。这电视剧真实在许三多这个人物不虚,他是真的强,精神、能力都强过大部分人。(ps:这是我唯一get到王宝强演技,不烦他的剧,王宝强就适合演这种类型的角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