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同居爱 동거(2006)
- 标签:
- 爱情
- 类型:
- 电影
- 导演:
- 이필립
- 主演:
- 하소연 / 조이 / 현의
- 评分:
- 9
- 剧情:
- 잘나가는 에로배우인 혁민과 동거하는 지수, 정신적 사랑만을 강조하며 육체적으로는 사랑하려하지 않는 혁민 때문에 지수는 항상 불안하고 불만에 차 있다. 반면에 혁민은 지수를 사랑하지만 자유롭고 싶은 자신을 속박하려는 지수를 계속 설득한다. 어느날 밤, 혁민과의 무미건조한 관계에 염들이 난 지수는 우연히 들른 카페에서 인우를 만난다. 인우와의 두 번째 만남에서 섹스를 나눈 지수는 혁민에게서 느낄수 없었던 감정을 느끼지만 인우가 혁민을 대신 할 수 없기에 지수는 인우를 잊기로 한다. 한편, 혁민은 병원에 다니는 지수에게 몰핀을 구해달라고 부탁하고, 점점 혁민과의 사랑에 회의 느끼던 지수는 같은 병원 동료인 이선생과의 SM섹스에 눈을 뜨게 된다. 여태까지 한번도 느껴보지 못했던 ......

-
- 主演:
- 하소연 / 조이 / 현의
- 类型:
- 纪录,短片
- 地区:
- 美国,美国
- 评分:
- 无
- 简介:
- 暂无...
- 评论:
- 一堆网红脸就算了,小田的李玉湖甜美有余英气不足,她是武将之女啊!至于敖瑞鹏,我觉得他得感谢先出来的是雷无桀了,因为他的齐天磊,无论妆造还是性格,都没有特色。
- 漫山遍野小说改编剧里出现一个超酷的存在。IP改编热潮根据流量变现的原理随机产生,“爆火”衍生出跟风,而超酷将一切达到某种极致。离开同窗的毕鑫业,才情没有被遏制。让我有些找回初看武林外传里同福客栈中那种有人的地方就有江湖产生出的新奇,沈剑心混迹市井江湖的快乐,还有点龙门镖局里借力打力的讽刺。人在江湖就在,没有什么是一成不变,大侠不会永远矗立,小人物的生活也并不索然寡味。从善更比作恶难,我有一个朋友他秉持侠义,还很酷,一个完整的江湖链应运而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