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地域区 지역구(1994)
- 标签:
- 动作
- 类型:
- 电影
- 导演:
- 김두용
- 主演:
- 评分:
- 9
- 剧情:
- 부산에 있는 종철이 형을 찾아 기차에 오른 진우는 나약해 보이는 영을 만난다. 영은 사랑하는 지혜가 고아 출신인 자신과 반대하는 부모 때문에 집을 나가 부산으로 가겠다는 말만 믿고 지혜를 찾기 위해 무작정 부산으로 가는 중이었다. 우연치 않은 기회에 종철이 형이 몸담고 있는 망둥이패와 꼴뚜기패의 세력싸움에 끼어들게 된 영은 자신도 모르는 주먹의 위력을 발휘해 지존의 신임을 얻어 망둥이패의 일원이 된다. 한편 백화점 보석부에서 일하고 있는 지혜는 한마디 말도 없이 떠나온 것이 마음에 걸려 영을 잊으려고 노력한다. 그러다가 지혜는 신책 중에 밀수조직과 싸우다가 부상당한 채 해변가에 쓰러져 있는 영을 발견한다. 영과 지혜는 재회의 기쁨을 나누지만, 조직을 이탈한 영은 유원지에서......

-
- 主演:
- 类型:
- 歌舞
- 地区:
- 暂无
- 评分:
- 9
- 简介:
- 做得真的好,但是这一季只是一个铺垫,第5季才是重点...
- 评论:
- 能一直看着一人之下更新,仿佛是生命的延续。本季围绕陈果和碧游村展开。中期有点乏味,但是最后两集情节爆发,让人直呼过瘾。
- 陈朵的故事拔高了这部作品的内涵,像《海上钢琴师》里的1900一样,陈朵从未进入过世人的世界,又怎能期望她“像一个正常人一样活着呢”,陈朵当上蛊身圣童的那一刻起就注定是以悲剧收场的了…但是,宝儿姐的身世在这一季中没有什么推进,而把主线放在了解决另一个“魔头”上面,是否有些挖坑的感觉?还是希望能够在每一个篇章中对主角和宝儿姐的身世有所推进,不过这也无伤大雅啦,至少作者是讲了一个好故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