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金臂 황금의 팔(1983)
- 标签:
- 动画 / 运动
- 类型:
- 电影
- 导演:
- 최진우
- 主演:
- 评分:
- 9
- 剧情:
- 쳐라! 던져라! 눈물로 얼룩진 승리! 훈이와 난이는 우애원에서 자라는 남매이다. 훈이는 난이가 부잣집 양녀로 가게되자 좋은곳에서 살게되서 기뻐하지만 떠난 난이를 부르며 눈물을 흘린다. 난이가 떠난 허전한을 야구공을 던지며 달래는 모습을 본 현선생님은 훈이의 실력이 뛰어난것을 보고 우애원아이들의 단결심을 위해 야구부를 만들기로 한다. 야구선수였던 현선생님의 지도로 아이들은 야구를 배우게되지만 힘든훈련이 하기싫어 다시는 야구를 안하기로 한다. 난이를 찾아간 훈이는 오빠 진욱이 자신의 공을 너무 쉽게 쳐내자진욱을 이기기위해 다시 야구를 시작할 결심을 한다. 리틀야구선수권대회에 출전하게된 우애원팀은 우여곡절끝에 결승전에 나가게 된다. 결승전의 상대는 전년도 우승팀이자 진욱이 있는......

-
- 主演:
- 类型:
- 战争
- 地区:
- 前苏联
- 评分:
- 暂无
- 简介:
- 暂无...
- 评论:
- 虽然同样是时光穿越的套路,但故事却酒瓶装新酒装出了新意,让女儿回去跟17年前的母亲相遇,来场跨越时间的多年母女成闺蜜。当然,本剧的成功不止于此,而是全方位的升级,一边来自年轻演员之间的默契和呈现,给观众天生的亲近感,演员和角色契合度极高,另一边则源自主创对细节的考究,无论是开篇的男澡堂,还是电影院外的海报,以及电话亭等等,诸多场景,无疑说明主创的较真态度。当然,还有无处不在的幽默感和戏剧冲突。总而言之,是近期不可多得的青春喜剧。
- 最后,个人不太喜欢这种"对抗校霸"情节,看起来太浮夸幼稚了,第四集基本一路快进看完的,论青春故事还是《你好旧时光》看起来更能让我共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