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水晶精灵Z小队 剧场版 크리스탈 요정 지스쿼드(2006)
- 标签:
- 动画
- 类型:
- 电影
- 导演:
- 主演:
- 评分:
- 9
- 剧情:
- 세명의 10대 소녀들이 성장기를 겪으면서 자신의 존재가치를 깨닫는다. 지구에서 200만 광년 떨어진 쌍둥이 우주(parallel universe)에 지네이션이라고 하는 지구와 똑같은 별이 존재하고 있다. 이 쌍둥이 우주의 사랑, 희망, 탐욕, 두려움 등 우주의 삼라만상은 정령 주트가 관장하고 있는데 왕자 에르메스는 우주의 힘을 컨트롤하는 메가벨트 안에 이 주트들을 봉인하고 지네이션을 평화롭게 다스리고 있다. 그러나 우주를 자신의 손아귀에 넣고자 메가벨트를 호시탐탐 노리는 자가 있었으니 그가 바로 우주의 악당 벌룬이다. 벌룬의 침략으로 평화로운 우주는 큰 위기를 맞이하고 있었다. 한편 지구의 채니, 혜미, 지니는 우연히 마법에 관한 책을 보고 우주에서 가장 강력한 힘을 얻는......

-
- 主演:
- 类型:
- 运动
- 地区:
- 暂无
- 评分:
- 3
- 简介:
- 哭死了。当你向时代告别,时代早已抛弃你。...
- 评论:
- 辛导慢工出细活,三年磨一剑。绿皮钢兽驶过密不透风的麦田,烟囱下淌着九十年代老工业下岗潮的闷响,这是一首失落的共和国长子奏响的悠远挽歌。披着悬疑案件外壳,述尽人生几多悲欢。这是一个迷失的时代,因为我们未曾听过新时代徐徐昭告的声响。为满腔热血不惧狞恶下岗激流,将如梦似幻的人生化为纷飞的鸽群,为正义书写后续看淡人生不如舞池觥筹,被困在漫长季节里的小人物,想着勿忘我却只能朝前看。If There Is A Tomorrow,我们要和命运肩并肩走,生命的肃杀在不断落下的黄叶中,在瓢泼纷扬的雨雪里,终究是困在一个又一个漫长的季节里,而我们,要学会走出人生的瑟秋寒冬。
- 从头好到尾,一集都没掉线,看到尾声几集感觉结局并不重要了,谁死了谁杀的都不重要了,三个老头仿佛三条老狗,老狗们演的精彩,年轻人也没掉链子,剧本漂亮,导演远远超过了自己上一部的水平,我觉得比狂飙和摩西都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