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纯粹的快乐 순수한 기쁨(2000)
- 标签:
- 动画 / 短片
- 类型:
- 电影
- 导演:
- 安在勋
- 主演:
- 评分:
- 9
- 剧情:
- LG 동아페스티벌 장려상 창수와 우섭은 소주 친구이다.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고 영화를 좋아해서 그 두 가지를 모두 할 수 있는 직업을 택해 살아가는 애니메이터이다. 우섭은 그림 그리는 자체에 만족을 하며 아내와 아이들에게서 세상을 보는 힘과 기쁨을 느낀다. 반면 창수는 세상 속에 따스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어하며 먼 미래에도 사람의 냄새가 나는 희망이 있기를 바란다. 하지만 창수 본인 또한 그런 작품 스타일이 스폰서가 붙을 만큼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어느 날 우연히 습관처럼 하는 캐리커쳐 속에서 한 소년을 발견하고 거창하지도 않고 어떤 주장이 담겨 있지도 않은 작은 애니메이션을 만든다. 우섭과 함께 벤치에 기대어 잠들면서 처음 애니메이션을 택했을 때의 소중한 약속을 생......

-
- 主演:
- 类型:
- 战争
- 地区:
- 法国,意大利
- 评分:
- 5.5
- 简介:
- 暂无...
- 评论:
- 看完尘封十三载再看的这部,更压抑,想探讨的问题也更深刻,但是故事的合理性和流畅度差一些,节奏慢,尤其是最后两集,明明已经锁定了凶犯,盯死他啊!也不至于再有受害者,唉…
- 看了几集,即使吴慷仁是台剧里再熟悉不过的身影,他的演技还是超出了我预期。框架和制作都不错,但原本我非常期待允慧在这个故事里会是浓墨重彩的一笔,目前看下来戏份并不多,她和男主的感情线没有太深的记忆点,人物塑造因为剧情关系可以发挥的空间也缩小了很多。总的来说这应该是一部“大男主”的戏,但我更期待在未来,即使是在悬疑故事中女性也可以作为主动能角色发挥自己的智慧和长处推动故事发展,而不是仅限于辅助男性角色而存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