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金臂 황금의 팔(1983)
- 标签:
- 动画 / 运动
- 类型:
- 电影
- 导演:
- 최진우
- 主演:
- 评分:
- 9
- 剧情:
- 쳐라! 던져라! 눈물로 얼룩진 승리! 훈이와 난이는 우애원에서 자라는 남매이다. 훈이는 난이가 부잣집 양녀로 가게되자 좋은곳에서 살게되서 기뻐하지만 떠난 난이를 부르며 눈물을 흘린다. 난이가 떠난 허전한을 야구공을 던지며 달래는 모습을 본 현선생님은 훈이의 실력이 뛰어난것을 보고 우애원아이들의 단결심을 위해 야구부를 만들기로 한다. 야구선수였던 현선생님의 지도로 아이들은 야구를 배우게되지만 힘든훈련이 하기싫어 다시는 야구를 안하기로 한다. 난이를 찾아간 훈이는 오빠 진욱이 자신의 공을 너무 쉽게 쳐내자진욱을 이기기위해 다시 야구를 시작할 결심을 한다. 리틀야구선수권대회에 출전하게된 우애원팀은 우여곡절끝에 결승전에 나가게 된다. 결승전의 상대는 전년도 우승팀이자 진욱이 있는......

-
- 主演:
- 类型:
- 短片,惊悚
- 地区:
- 美国
- 评分:
- 无
- 简介:
- 暂无...
- 评论:
- 角色各个饱满善良,甚至小角色都有很多故事。点名女性角色,摆脱了固有的“撒泼打滚不讲理”套路,每一个都那么可爱 坚强 互帮互助。
- 快进到忍无可忍了,要不是冲着刘亦菲,讲的是青年手工匠人、网络作家、返乡创业青年的故事,我根本熬不过一半就弃剧了,现实是,环境不可能这么纤尘不染,人物不可能这么高颜值,在乡村创业要处理的关系远比这复杂,老阿姨们绝对不会这么可爱…把兴趣当成谋生的职业就会很痛苦,成年人的世界没有童话。最让人觉得无语的是天天躺着晒太阳、打坐、看书、下飞行棋,我非跑到犄角旮旯里干嘛,何况还是对着拥有这么俗套故事的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