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我们最好 우리 사이 짱이야(2004)
- 标签:
- 动画 / 短片
- 类型:
- 电影
- 导演:
- 김성범
- 主演:
- 서혜정 / 안경진 / 박신영 / 홍영란 / 정현경
- 评分:
- 9
- 剧情:
- 2004년에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과 KBS가 협력해 애니화 되어 장애인의 날인 4월 20일 5시 50분에 방영하였다. 주인공들처럼 아이들을 주 시청자로 삼았으며 장애인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만들어진 훈훈한 인성 교육용 애니메이션이다. 아람이 같은 장애인들은 많지만 준호같이 항상 도와주는 사람들은 부족한 지금의 상황에서 장애인을 도와주는 것이 일이 아닌, 친구로서 돌봐주는 우정으로 대해주는 따뜻한 배려심을 담은 애니이다. 원작과 크게 다른 점이라면 작화가 요즘 아이들의 시선을 끌 수 있게끔 바뀌었다는 점이고 그 외에는 다른게 별로 없다. 하지만 단편 애니메이션 치고는 매우 잘 만들어져서 사람들의 이목을 끌기도 했다. 게다가 한국의 애니메이션 제작능......

-
- 主演:
- 서혜정 / 안경진 / 박신영 / 홍영란 / 정현경
- 类型:
- 爱情
- 地区:
- 美国
- 评分:
- 无
- 简介:
- 暂无...
- 评论:
- 看得出侯鸿亮孔笙等班底仍然在用心。前八集故事铺开的不紧不慢很均匀,感觉棋下的也不小,至于大家说没有了第一部沉冤昭雪匡扶正义的大情怀,我觉得只要故事讲好了也没有太大问题。目前演员全部及格。长林王府的日常真想再看好多集,一家人很有爱。有时真想故事就在这里,没有烽烟四起,没有尔虞我诈。
- 当年祁王冤死狱中,林燮满门抄斩,如今,祈王之孙以长林之名一呼百应千里勤王,可谁还记得林燮亦曾千里勤王。赤焰忠魂虽冤葬梅岭,但手环却护佑长林之子,小火人林殊虽马革裹尸,所幸,寒潭小神龙萧氏平旌得以归隐,圆满不过如此。我真爱死萧平旌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