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女子的一生 그 여자의 일생(1957)
- 标签:
- 剧情
- 类型:
- 电影
- 导演:
- 金漢日
- 主演:
- 崔戊龙 / 朱曾女 / 文贞淑
- 评分:
- 9
- 剧情:
- 성악에 재질이 있는 금봉(윤인자)은 보수적인 부모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손명규 선생의 도움으로 서울에서 학업을 계속하던 중 임학재(최무룡)와 연인 사이가 된다. 금봉의 학비를 만들기 위해 공금횡령을 한 손선생은 교직을 사직하고 상경하여 김사장(주선태)과 동업을 한다. 임학재를 짝사랑하는 을남(주증녀)은 학재와 금봉의 관계를 질투하여 학재에게 손명규와 금봉의 사이를 이야기한다. 오해 때문에 괴로워하는 학재는 교통사고를 당해 불구의 몸이 되고 학재의 사랑을 잃은 금봉은 결국 손선생과 결혼한다. 그러나 손선생은 아편밀수에 가담하여 경찰에 구속되고 금봉은 불행한 삶을 산다. 마지막으로 사랑을 고백하러온 학재와 함께 있는 금봉을 본 손선생은 학재를 죽이려다 금봉의 손에 죽게 되고, ......

-
- 主演:
- 崔戊龙 / 朱曾女 / 文贞淑
- 类型:
- 爱情
- 地区:
- 德国
- 评分:
- 暂无
- 简介:
- 暂无...
- 评论:
- 原著党被安排得服服帖帖,安然满足得像一只泡温泉的与世无争的水豚。就是希望王者荣耀的剧情能再少点……
- 看完这部剧 我想我大致能明白林奕含当时写《房思琪的初恋乐园》时的感受了,受伤的人却要被迫守着最肮脏的回忆。我用意志力让自己日常回到正轨,但我的灵魂无时无刻都在分崩离析。职场女强人在一次性骚扰未遂后遭遇车祸,醒来后发现身边的一切都变了,父兄健在、男友变成刑警、自己成为了幼托班老师。一开始以为是平行时空,后来发现女主角患有解离症,所谓的平行世界只是她的幻想。她自己把解离症称为「被卡住的感觉」,痛苦的时候一定要停下来求救,因为有可能这辈子卡住的感觉会一直跟着你。结局的时候,成年的林晨曦终于和少女林晨曦和解,她再一次解离见到了已经去世的爸爸和弟弟,爸爸看见释然的成年林晨曦 一边哭一边笑着说:「幸好你还是长大了,虽然比别人孤单、比别人辛苦,如果能时光倒流回到那个时候,我一定会保护你的。」我有点想爸爸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