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女人告白时 여자가 고백할 때(1969)
- 标签:
- 剧情
- 类型:
- 电影
- 导演:
- 李晚熙
- 主演:
- 评分:
- 9
- 剧情:
- 의상실을 운영하는 지연(문정숙)은 남편(남궁원)을 유학 보내고 3년째 혼자 살고 있다. 지연은 마네킹 제작을 맡긴 청년(신성일)이 약속한 날짜에 마네킹을 가지고 오지 않자, 그의 작업장을 찾아간다. 그리고 그와 가까워진다. 어느 날 지연은 남편으로부터 또 다른 박사 학위를 받을 때까지 다시 3년을 기다려달라는 편지를 받는다. 실의에 빠진 지연은 남편의 친구이자 남몰래 그녀를 사랑해온 한 의사(윤일봉)와 하룻밤을 함께 보낸다. 지연은 양심의 가책 때문에 남편에게 편지를 써 이 사실을 고백하고 남편은 이혼을 통보한다. 충격을 받은 지연은 교통사고를 당하고, 마네킹 청년은 이 사실을 남편에게 알린다. 한국에 온 남편은 지연을 용서해주겠노라고 말하지만, 지연은 자신이 바란 것은 ......

-
- 主演:
- 类型:
- 儿童
- 地区:
- 暂无
- 评分:
- 4
- 简介:
- 演员剧情各方面都很棒,不过只是超越现实的理想化存在吧...
- 评论:
- 这种水准的偶像剧,台剧十年方熬出一部。让高帅富却眼睛总被屎糊住的男主、矮呆穷却总走狗屎运的女主、连名字都散发着炮灰气的女二、永远将深情当肉包子送给狗一样女主的男二……统统见鬼去!!
- 看了一个B站up主“香芹又青了”关于程又青和丁立威的那段分析立即就让我想到《始于极限》中铃木关于浪漫爱VS女性主义的分析,果然!以前看剧的关注点都是“万年难修李大仁”,现在到了和她差不多的年纪之后回看才体会到原来程又青竟是一个不断在实践、挣扎以及成长的现代女性主义者!要时不时重温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