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同居爱 동거(2006)
- 标签:
- 爱情
- 类型:
- 电影
- 导演:
- 이필립
- 主演:
- 하소연 / 조이 / 현의
- 评分:
- 9
- 剧情:
- 잘나가는 에로배우인 혁민과 동거하는 지수, 정신적 사랑만을 강조하며 육체적으로는 사랑하려하지 않는 혁민 때문에 지수는 항상 불안하고 불만에 차 있다. 반면에 혁민은 지수를 사랑하지만 자유롭고 싶은 자신을 속박하려는 지수를 계속 설득한다. 어느날 밤, 혁민과의 무미건조한 관계에 염들이 난 지수는 우연히 들른 카페에서 인우를 만난다. 인우와의 두 번째 만남에서 섹스를 나눈 지수는 혁민에게서 느낄수 없었던 감정을 느끼지만 인우가 혁민을 대신 할 수 없기에 지수는 인우를 잊기로 한다. 한편, 혁민은 병원에 다니는 지수에게 몰핀을 구해달라고 부탁하고, 점점 혁민과의 사랑에 회의 느끼던 지수는 같은 병원 동료인 이선생과의 SM섹스에 눈을 뜨게 된다. 여태까지 한번도 느껴보지 못했던 ......

-
- 主演:
- 하소연 / 조이 / 현의
- 类型:
- 爱情
- 地区:
- 暂无
- 评分:
- 5
- 简介:
- 从没有自尊的恋爱脑到撑起一个家的房姐,田蓉很好,菊姐好好演戏吧~...
- 评论:
- 谁在给第二部打高分,此时此刻是8.4,它也配?????简直是依托答辩!!!剧情崩、主角沦为背景板,新加的反派脸谱化,黑化得莫名其妙,故弄玄虚、顾头不顾腚,一堆精股在那吹比第一季好看,要点脸行吗????你是氵军还是没有脑子纯2啊,有没有点基本的分辨能力啊,才第二季就崩成这样,没必要再做下去了,浪费感情,追得人很煎熬,总抱有希望希望后面会圆回来,从第3集一直到11集也没有好起来,简直一泻千里!作者和导演走都没走稳就想着飞,真没有ac数啊!
- 李兰迪居然意外的适合这个角色,有刚毕业大学生的阳光真诚,也有北漂人的决心和意志,而且也很清醒,演技到位,get到她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