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纯粹的快乐 순수한 기쁨(2000)
- 标签:
- 动画 / 短片
- 类型:
- 电影
- 导演:
- 安在勋
- 主演:
- 评分:
- 9
- 剧情:
- LG 동아페스티벌 장려상 창수와 우섭은 소주 친구이다.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고 영화를 좋아해서 그 두 가지를 모두 할 수 있는 직업을 택해 살아가는 애니메이터이다. 우섭은 그림 그리는 자체에 만족을 하며 아내와 아이들에게서 세상을 보는 힘과 기쁨을 느낀다. 반면 창수는 세상 속에 따스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어하며 먼 미래에도 사람의 냄새가 나는 희망이 있기를 바란다. 하지만 창수 본인 또한 그런 작품 스타일이 스폰서가 붙을 만큼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어느 날 우연히 습관처럼 하는 캐리커쳐 속에서 한 소년을 발견하고 거창하지도 않고 어떤 주장이 담겨 있지도 않은 작은 애니메이션을 만든다. 우섭과 함께 벤치에 기대어 잠들면서 처음 애니메이션을 택했을 때의 소중한 약속을 생......

-
- 主演:
- 类型:
- 古装
- 地区:
- 暂无
- 评分:
- 4
- 简介:
- 少年热血,忠君报国,值得一看...
- 评论:
- 宋二志的立意太高了,摆脱了单纯的少年热血而直面人之所以为人的复杂,甚至让衙内这么个无忧无虑的纨绔问出了这一季核心:为什么英雄都这么苦。虽然HE结局削弱了悲剧性,但基本每个人物都立住了还拥有自己不同层次的高光,太精彩了。ps.宋二志堪称是爆裂版+契诃夫式唐传奇,里面每个重承诺的死士不再只是工具人而是有了更多的自主思考和天鹅绝唱,谁能想到最打动我的是尉迟源这个“丑角”呢,看到最后已然泪崩。我肯定要二刷!
- 总的来说低于预期。这一季换了导演后,全员演技都下降了!尤其赵简,在浮夸与面瘫中来回切换,衙内第一季是纨绔,第二季直接成了小可爱,看的人直呼货不对版……三颗星给部分有点深度和家国情怀的台词,给文无期那段,虽然中二但真的热血,以及元昊的演技。嗯,不要再拍第三季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