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人生剧场 인생극장(1983)
- 标签:
- 剧情
- 类型:
- 电影
- 导演:
- 최현민
- 主演:
- 元美京 / 金东贤 / 朴元淑
- 评分:
- 9
- 剧情:
- 기지촌의 퍼커대령의 애인인 강수아에게는 진실로 사랑하는 장석이라는 남자가 있다. 장석은 강수아와 어린 시절부터 고아원에서 같이 자랐고 성년이 되어서는 서로 사랑하게 된다. 그후 장석은 어렸을적에 헤어진 여동생 장미를 찾게 되었는데 장미는 기지촌 주변에서 비참한 최후를 마친다. 장석은 기지촌 여자들에게 새로운 삶의 빛을 불어넣어 주기 위해 동생 장미의 이름을 딴 장미회라는 것을 만든다. 장석은 불량배들의 습격을 받아 정당방위로 살인을 저지르게 되어 체포된다. 강수아는 장석이 실패한 장미회를 대신 성공시키기 위해 불우한 여인들을 모은다. 장미회가 뜻을 이루어갈 즈음 퍼커대령이 전출된다. 강수아는 모든 정성을 바쳐 장미회를 꾸려나가면서 불우한 소년들까지 돌봐준다. 그리하여 기지......

-
- 主演:
- 元美京 / 金东贤 / 朴元淑
- 类型:
- 喜剧,短片
- 地区:
- 美国
- 评分:
- 5.9
- 简介:
- 暂无...
- 评论:
- 其实也不是说完全没有瑕疵,但是真的能感受到主创团队的真诚。不管是古偶还是现偶,好多年都没看到这么打动我的男女主感情线了。看剧跟看二创都能看哭的程度。逆向穿越的这个设定既浪漫又哀伤。初见,即诀别。男女主的人设都太好了,内地剧中很少见到的那种好。以前看到说“好的感情就是用我的爱为ta插上翅膀,放ta高飞”看了这部剧就懂了什么才是这种感情。两个主演也选的很好,演技在线,眼神跟微表情都很到位。剧组虽然穷,但是从布景构图到服化道都很有美感。感谢主创团队创作了这么好的一部作品,让我感觉内娱还有救。
- 私心多加一星。缺点是短视频思路导致通篇BGM喧宾夺主,其他的都没啥大问题。最后一集劲儿好大,太伤了。